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미징가 입니다. 여러분들 영화 많이 보시죠? 넷플렉스에서 공개된 영화를 추천을 5편을 해드릴려고 해요. 넷플릭스에서 투자, 배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만 모아봤구요. 이미 한국도 다 공개된 영화들이니 시간 되시면 꼭 시청해 보세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1. 결혼 이야기

 

첫번째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은 바로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결혼이야기"입니다. 한국에는 2019년 12월 6일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영화입니다. 로튼 토마토 지수는 95%를 받았구요.

그만큼 작풀성 또한 인정을 받아서 베니스 영화제 경쟁 부문에 출품 됐고 영화 조커와 함께 공동 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또한 스칼렛 요한슨과 애덤 드라이버는 아카데미 시상식의 남우, 여우 주연상 후보로 거론될 정도로 열연을 펼친 영화이기도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이제야 제대로된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다 라는 평이 있었을 정도로 작품성이 뛰어난 영화라고 합니다. 줄거리는 니콜과 찰리의 결혼 생활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이혼을 앞둔 찰리와 니콜 부부에겐 8살 난 아들이 있습니다. 니콜은 헐리우드에서 TV 드라마 출연의 기회를 얻어 자신의 고향인 LA로 아들과 함께 돌아오고 가족을 만나러 온 찰리에게 이혼 소장을 건네죠. 서로를 배려 하면 원만하게 결혼 생활을 정리하려던 애초의 계획과는 달리 서로 변호사를 고용하며 진흙탕 싸움을 벌이는 것을 사실감 있게 그려냅니다. 이혼 후에도 아이 때문에 일정 거리를 두고 관게를 유지해야 하는 부부의 현실을 아주 현실적으로 보여주는 영화라고 생각되었습니다.

 

2. 아이리시맨

 

넷플릭을 통해서 2019년 11월27일에 한국에 공개된 영화이구요. 마틴 스콜세지 감독과 로버트 드 니로가 23년만에 뭉쳐서 만든 영화로 주목을 받는 영화입니다. 영화 원작은 "I Heard You Paint Houses" 이며 미국의 마피아 조직인 버팔리노 패밀리 조직원이며, 전미트럭 운송조합의 간부이기도 했던 프랭크 시런의 증언을 토대로 2019년 현재 까지도 미세로 남은 지미 호퍼 실종 사건에 대한 내용을 다룬 영화입니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는 96%를 받았고 관객 점수는 8.6 이었습니다. 작품성에 대해서 호평을 많이 받은 작품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을 앞두고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원스어폰어 타임 인 헐리우드와 함께 감독상 수상작으로 거론 되었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미국 영화 대부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마피아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물론 그런 영화들을 특별히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보시기에도 충분히 좋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3. 6. 언더그라운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세번째 작품은 우리에게 트렌스 포머 시리즈로 유명한 마이클 베이 감독이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손잡고 만든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입니다. 얼마전 주연 배우들이 방한을 한 적도 있었죠. 영화 자체는 마이클 베이 스타일의 액션 영화 라고 짧게 정의 하면 더 할말이 없을 만한 영화 입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 특유의 긴 호흡의 액션씬들이 많이 있는영화라서 그런 부분때문에 트랜스 포머를 싫어하셨던 분들에겐 역시 지루하게 다가올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로튼 토마토 지수는 37% 였습니다.

하지만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액션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 화려한 액션씬만 있다면 스토리든 뭐든 시간때우기에는 그만이다 하시는 분들은 보셔도 후회는 없으실 듯합니다. 저도 금요일 밤에 시청했는데 딱히 시간이 아까운 정도는 아니었으니까요.

 

 

4. 두 교황

 

넷플릭스를 통해 2019년 12월20일에 공개된 영화이구요. 눈먼 자들의 도시로 유명한 페르난두 메이렐리스 감독이 안소니 홉킨스와 조너선 프라이스 두명의 명 배우와 손 잡은 영화입니다. 로튼 토마토 지수는 89% 관객 점수는 89% 였습니다. 작품성을 인정 받아서 아카데미에 남우주연상과 남우조연상 후보로 두 배우가 거론되었구요. 골든 글러브에서도 작품상 후보에 오르는 등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두배우 분들이 실존 인물인 전임교황 베네딕토 116세와 현직 교황이신 프란치스코 교황과의 싱크로율이 너무 높아서 실존 인물을 다룬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인줄 알았다는 해외 반응이 있을 정도 였습니다. 영화 자체도 카톨길 신자 분들이 아니더라도 지루 하지 않게 보실 수 있는 내용이구요. 정말 독실한 카톨릭신자 분들이나 성직자 분들께는 조금 불편한 내용이 있을 수도 있긴합니다. 

5. 더킹:헨리 5세

넷플릭스를 통해 2019년11월1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영국의 헨리 5세에 대한 영화로 헨리 5세의 왕위 계승에서 아쟁쿠르 전투를 거쳐 프랑스 공주와의 결혼까지의 시간대를 다루느 영화입니다. 로튼 토마토 지수는 72%, 관객 점수는 86%였습니다. 베니스 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 되었고 부산국제영화제에도 상영작으로 선정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예고편과 티져들을 보고 전쟁 장면이 아주 화려하고 멋진 중세 전쟁에 대한 영화일거라고 생각하고 봐서 그런지 약간은 지루한 감이 있었지만 , 다른 전쟁 영화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뭔가 현실적이어 보이는 전투 방식등 볼거리들이 있는 영화임에는 분명합니다. 오늘은 2019년 연말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어 2020년 가장 많이 사랑 받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  5편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른 작품성과 재미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던 작품이니 곡 한번씩은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재미있게 영화를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