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징가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주제는 여자 태음인의 특징입니다. 태음인의 외모적인 특징으로는 바로 골격이 크고 근육이 견고한 체형을 보이는 것입니다. 상체가 크며 하체가 발달한 체질이며 전체적인 몸의 외형은 안정적인 체형을 보입니다. 하지만 살이 잘 붙는 체질로 배가 나오는 편입니다. 얼굴은 둥글고 넓적한 편이고 이목구비가 확실하고 코가 발달을 해서 남들로 보이는 면으로 선명한 이미지를 주는 얼굴입니다.

여자 태음인의 성격으로는 노력하는 형으로 자신의 실수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남들보다 노력하는데 집중을 합니다. 자신의 일은 반드시 해야 하며 남들과의 관계 또한 이해심이 풍부하여 원만한 성격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내향적인 성격의 소유자가 많고 행동하는 데 있어서 신중을 기하는 성격입니다. 자신의 이익에 있어서는 실리를 추구하는 편이며 손해 보는 일은 잘하지 않으며 소비보다 아끼는 일이 많습니다.

 

 

 

 

 

 

여자 태음인의 특징으로는 건강은 호흡기와 순환기 계통이 약한 편이며, 특히 폐의 기능이 약하므로 르를 보호해줄 수 있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장기능이 좋아 쉽게 살이 찌는 체질로 과체중으로 발전할 수 있으므로 활동량의 조절이 필요한 체질입니다.

여자 태음인이 섭취하면 좋은 음식으로는 우유, 치즈, 소고기와 같은 고단백 식품이 좋습니다. 닭고기, 돼지고기의 섭취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채소로는 감자, 고구마, 당근, 도라지와 같은 것이 좋습니다. 섭취하면 열이 발생하는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과 견과를 위주의 음식과 단백질이 풍부한 곡물을 섭취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태음인에게는 조개류, 게, 새우, 굴 , 오징어, 고등어, 꽁치와 같은 해물과 배추, 케일, 미나리, 셀러리. 숙주나물과 같은 채소는 태음인과 맞지 않습니다. 지금 까지 여자 태음인의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기독교인 예수님의 축복과 하늘의 복 받는 귀한 삶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